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티스토리 종합선물셋트 도착했습니다~(명함,다이어리,초대장,달력등..)

퇴근후 집에 도착하니 티스토리에서 종합선물셋트를 보냈더군요..^^
티스토리명함과 오프라인초대장 그리고 다음달력과 다음다이어리등이 있네요~
덤으로 티스토리 달력이 하나 더 들어 있었습니다..(요건 누구줘야겠네요~)



언제나 그렇듯이 사진 찍어 올립니다~




티스토리 명함입니다. 상당히 씸플하네요~ 뒷면에는 티스토리의 로고가 있으며
앞면에는 저의 블로그제목과 주소, 그리고 이름과 연락처가 있습니다.
총 2각인 것으로 보아, 200장인듯 합니다.





티스토리 오프라인초대장입니다.
마누라가 무슨 구두티켓인줄 알고 먼저 뜯어봤더군요..ㅋㅋ





초대장을 열면 인증번호가 있습니다. 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티스토리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블로그주소가 새겨진 크리스탈 도장을 제작해 준답니다.





요건 다음의 다이어리네요~ 크기는 장지갑만한데, 속지를 전부 넣지 못한답니다..ㅡ.ㅡ;
그래서 우선 4월까지만 넣었어요... 그래도 이뻐서 가지고 다니면서 블로그관련 메모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블로그만을 위한 메모라 생각하니까 왠지 재미있겠네요...^^





다음달력입니다. 다음의 디자이너는 항상 깨끗한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달력도 맑고 깨끗합니다. 제 와이프는 티스토리보다 다음달력이 더 이쁘다고 하더군요~
전 티스토리가 더 이쁘던데...ㅎㅎ





지금껏 받은 다음과 티스토리의 선물들입니다.
이렇게 나열하니까 정말 많아보이네요..ㅎㅎ
모두 잘 쓰겠습니다~~ 사랑해요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