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수표환전했습니다.(3달수입공개)

오늘 점심시간에 애드센스 수표를 환전하였습니다.
항상 회사내 제일은행을 이용하는데 이제는 두명의 여직원이 다 알아서 척척해줍니다.
환율이 몇달전에 비해 좀 나아졌네요...

이번달에는 총 201,244원에서 수수료를 제외하고 191,050원가 실지급액이네요.
바로 통장으로 입금시켰습니다.




아직 카메라렌즈 구매를 위해 고르고있는 중이라 수입금을 안쓰고 있는데, 어느덧 3달수입이 61만원이 초과되었습니다.
다음달에 받을 수입까지 합하면 90만원이 넘겠네요. 더 모아서 아예 카메라를 업그레이드 할까 생각중입니다.
다음달에 받을 수입은 이미 금액상 나왔지만 언제나 그렇듯 20일 후에나 발송되겠지요.
아래 "수입 및 지급내역 요약본"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셔서 올려드립니다.




참고로 다음달에 받을 376.75$ 중 220$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1월말에 받은 추천수입금입니다.
100명의 추천자 중 2명만이 실적을 내셨네요. (    민군님 감사합니다.(--)(__)    )
물론 추천제도가 사라지지않았다면 계속 꾸준히 수입이 들어왔겠지요.

음... 그건 생각 안할렵니다... ㅠ.ㅜ;


이거 또 염장 포스팅 같네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하시는 분들 중, 제가 절대로 많이 받는 것이 아니랍니다.
아무리 단가가 떨어졌어도 수입공개 안하시는 블로거, 사이트운영자들 중 하루에 150$도 넘게 버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물론 그만큼의 노력이 있기에 그정도 수입을 받으시는거구요...
저는 제 블로그 활동에 대비 이정도 수입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이외에도 여러가지 많은 수입매체들이 하루하루 생겨나고 있습니다.
광고수입은 블로그의 활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는 나의 힘~!!

(광고를 너무 도배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볼때 좋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