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연예인

추성훈의 여자친구사진19장~(야노시호)



추성훈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야노시호의 사진들입니다.
어우...이쁘네요. 정말 미녀와 야수입니다.
나는 왜 곰과 야수인지...? ㅋㅋ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추성훈과는 1살차이입니다..^^
금일 9시부터 XTM에서 추성훈의 활약상을 모은 'K-1의 사나이 추성훈 특집'을 방영하였고
11시부터는 '생방송 젊은 토론, 설전-추성훈 VS 아키야마, 잘하면 한국인? 못하면 외국인?'을 방영하고 있네요.
스포츠 민족주의 논란을 집중적으로 다룬다는데, 두 프로 모두 녹화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성훈 팬이라서 "K-1의 사나이 추성훈 특집"에서 추성훈의 전경기 다 봤어요...^^


[프로필]
이름 : 야노 시호(矢野志保)
출생 : 1976년 6월 6일 (일본)
소속사 : 사토루재팬
데뷔 : 1994년 CF NTT 덴보
수상 : 제16회 안경 베스트 드레서상 특별상
홈페이지 : http://www.shihomagazine.com/index.html






추성훈 여자친구 야노시호와 백지영~ 
추성훈 시바타경기 추성훈 KO승리~!!
12월31일 야렌노카 경기이후...
추성훈 대 멜빈마누프경기 (라이트헤비급챔피언전)
추성훈동영상! 승리, 감격의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