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강변 테크노마트 다녀왔습니다~. 레이싱모델3명사진~


강변 테크노마트에서 벌어진 새학기 새출발! 디카 라이벌 출사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제가 운영중인 수원디카족 회원여러분들과 3월 출사로 진행하였답니다.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해서 측면에서 뒷모습과 옆모습만 바로보다가 정면 몇장 찍은거 올립니다..ㅡ.ㅡ;
키가 최홍만 정도만 되었어도 아무런 부담없이 잘 찍을 수 있었을텐데 조상겐세이?? 느꼈습니다.ㅋ
내일이 월요일이 아니었다면 기왕 서울 올라간김에 야경까지 찍었을텐데 다음을 기약하였답니다.
모델 3분이 나오셨는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용인 스피드웨이에서부터 안면이 있던 현진양~
저를 기억하는지 자주 돌아봐 주더군요.. (저만의  생각입니다..ㅋㅋㅋ)





레이싱모델관련 대상을 받았고, 포토제닉상을 수상하였던 연수씨~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좋은 포즈 감사했답니다~





현재 게임프로에서 MC를 맡고 있다던 구지성양~
깜찍포즈세례 잘 받았습니다. 사이드는 챙겨주지않아서 원망스러웠지만 그래도 넘 귀여웠어용~ㅎㅎ



출사 후 뒷풀이를해서 지금 취중블로깅입니다..ㅎㅎ
음주블로깅단속 없죠?? ㅋㅋ
그럼 좋은밤 되십시오~


뽐빼기로 3장만 올렸는데 나중에 더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