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경축] 방문자수 1,000,000명 돌파~!!


드디어 제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오늘부로 1백만명이 넘었네요.

그동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이웃블로거분들 및 여러 방문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 블로그는 개인적인 일상과 사진을 주제로 시작하여 간간히 이슈거리들도 올리며,

때로는 K-1경기소식, 유용한정보, 애드센스정보등을 포스팅하였지요~

그리고 최근에는 최신휴대폰등 정보통신쪽에 관한 허접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카타고리들이 있고, 여러글들이 있지만 제 블로그의 생명은 오직 "사진"입니다..^^


지난 3월24일은 제 블로그의 1주년이었답니다. 그땐 뭐가 그리 바뻤는지 기념글도 못 올렸네요.

평소에 끈기가 별로 없던 제가 1년 넘게 블로그를 쉬지 않고 했다는 것이 도저히 믿어지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멈추지 않게 한 몇가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사진 인 것 같습니다.

또한, 블로그로 인한 부수입으로 다음달 정도에는 카메라 바디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되었네요..^^


앞으로도 끊임없이 블로그를 멈추지 않고 저만의 기록을 남길 것이며 좋은 정보들도 같이 공유하겠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이웃 블로거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요즘 계속 잠자기 전에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지금까지의 통계나 지나온 일들을 긴 글로 쓰고 싶지만 제가 요즘 공부를 하느랴 시간이 별로 없네요..^^
 
좋은꿈들 꾸시고 항상 건강한 생활 하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