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오즈로 무제한 음악받자~!!(오즈뮤직온가입동영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아르고폰으로 오즈 뮤직온 서비스에 가입 해 보겠습니다.
음악감상을 좋아하는 저는 최신음악들을 가끔 하나씩 다운 받았었는데요,
한곡당 다운로드 요금이 500원입니다. 10곡만 받아도 5000원이라는 거금이
순식간에 지출되지요...(온라인스토어는 곡당 700원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오즈와 함께 새로 선을 보인 "뮤직온 유무선 프리요금제" 가 제게
딱 맞는것 같아서 오늘 바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실제 가입하는 화면을 동영상으로 담았으니 참조하세요..^^

기존 뮤직온의 정액제 가입형 요금제는 2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하단참조)

1. 뮤직온 유선 프리요금제 : 4500원/월
2. 유선 스트리밍 프리요금제 : 3,000원/월

하지만 이번에 오즈와 함께 시작된 "뮤직온 유무선 프리요금제"는 기존 정액요금제와 달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무제한 다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기존 정액요금제에서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음악 감상 혹은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정보이용료+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과금되었음.
※ 단,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는 '08년 4월부터 출시된 LH2300, CANU801EX 소지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즈 전용폰만의 특권이랄까요?

동영상을 보시면서 확인하시죠~



월 5000원에 무제한으로 음악 다운로드 받고 최신음악 좀 많이 익혀서 노래방에서 노친네 취급 받지 말아야겠습니다.


아래는 뮤직온 사이트에서 퍼온 내용입니다.
 

요금제명 가격(vat 별도) 내용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

5,000원/ 월 뮤직온 웹사이트와 뮤직온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모바일 뮤직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단,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는 '08년 3월부터 출시되는 LG-LH2300, CANU801EX 소지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뮤직온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음악 감상 혹은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1. MP3 다운로드
뮤직온 웹사이트, 뮤직온 플레이어, 모바일 뮤직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음악을 무제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MP3 구매 시 반드시 프리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유료 다운로드 선택 시 건당 500원(VAT 별도), 모바일 뮤직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료 다운로드 시 건당 700원(VAT 별도)이 과금 됩니다.

2. 음악 스트리밍
가요, POP, OST, J-POP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인기 음악들을 자유롭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뮤직비디오 감상
고화질의 뮤직비디오를 자유롭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 다운로드 파일 재생 기간 : 요금제 신청일로부터 한달+7 일간 사용
정액제
가입형
뮤직온
유선 프리
요금제

4,500원/ 월
('08년 4월 1일
부터 적용)
뮤직온 웹사이트와 뮤직온 플레이어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모바일 뮤직온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음악 감상 혹은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정보이용료+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과금됩니다.


1. MP3 다운로드
뮤직온 웹사이트, 뮤직온 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음악을 무제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MP3 구매 시 반드시 프리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유료 다운로드 선택 시 건당 500원(VAT 별도)이 과금 됩니다.

2. 음악 스트리밍
가요,POP,OST, J-POP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인기 음악들을 자유롭게 실시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뮤직비디오 감상
고화질의 뮤직비디오를 자유롭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 다운로드 파일 재생 기간 : 요금제 신청일로부터 한달+7 일간 사용
유선
스트리밍 프리
요금제

3,000원 / 월 뮤직온 웹사이트와 뮤직온 플레이어에서 음악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료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정보 이용료는 별도 과금됩니다.
모바일 뮤직온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음악 감상 시 발생하는 정보이용료+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과금됩니다.


1. 스트리밍 감상
가요,POP,OST, J-POP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인기 음악들을 자유롭게 실시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뮤직비디오 감상
고화질의 뮤직비디오를 자유롭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이용 기간 : 신청일로부터 한달
건당
과금
음악 유료 다운로드 500원 / 건 다운로드 후 재생 기간 제한 없이 감상 가능하고, 1년 간 무료로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요금제 가입 여부와 상관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폰꾸미기 MP3 라이브벨 1,100원 / 건 뮤직온에서 검색한 곡을 내 핸드폰의 벨소리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링 1,200원 / 건 뮤직온에서 검색한 곡을 내 핸드폰의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모바일 뮤직온과 ez-i > 모바일 뮤직온에서는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요금제명 정보이용료
(통신료, VAT별도)
서비스 내용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
가입하지 않은 경우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 가입
음악 미리듣기 무료 무료 1분 20초간 스트리밍 미리듣기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듣기 600원 무료 전곡을 스트리밍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
로드
프리
다운로드
이용불가 무료 뮤직온 유무선 프리 요금제 가입 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요금제 가입 기간 동안 재생 가능합니다.
유료
다운로드
700원/건 700원/건 다운로드 후 재생기간 제한 없이 감상이 가능하며, 1년 동안 무료로 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P3 라이브벨 다운로드 1,100원/건 1,100원/건 내 핸드폰의 벨소리를 설정합니다.
필링 설정하기 700원/건 700원/건 내 핸드폰의 통화 연결음을 설정합니다.

 * 뮤직온 모바일 서비스 사용요금은 정보이용료 + 통신료로 부과됩니다.
 - 정보이용료 : 위 표 참조
 - 통신료 : 정보료 외 컨텐츠 마다 0.5KB당 1.04원이 부과됩니다.
 
 * 안심정액 데이터, 무제한 데이터, 심야 무제한 데이터에 가입하시면 좀 더 저렴한 통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