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게임 이야기

파크라이(Far Cry), 최근에 하는 게임~ ^^


전에 잘 쓰던 뷰티폰을 고이 잘 모셔두었다가 지난주에 후배놈의 서브컴퓨터와 바꿨습니다. 으하하핫~
그녀석은 컴터가 두대라서 제가 꼬셔서 바꿨는데 이정도면 사양 괜찮은 것 같아요...^^

System Information
------------------

Processor: Intel(R) Core(TM)2 Duo CPU     E6550  @ 2.33GHz (2 CPUs)
Memory: 3072MB RAM
Display Devices : NVIDIA GeForce 8300 GS
Hard Disk : Hitachi HDT725050VLA380 (500기가)
DVD : HL-DT-ST DVD-RAM GSA-H30L

기존 제컴은 하드 3개를 꼽아도 500이 안되었었는데 새컴의 하드 하나가 500기가라 넉넉~하네요..^^
또한, 원래 쓰던 컴터는 그래픽이 ATI X300이라서 3D게임을 잊고 살았었는데 요즘 다시
제가 좋아하는 FPS게임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몇일전 받은 파크라이라는 게임입니다.
최근에 파크라이2가 출시된다고 들었는데 요놈도 그럭저럭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스샷 몇장 올려봅니다. 경치가 넘 좋아서 자꾸 놀라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파크라이2의 소개 트레일러라고 하네요..


 



헉. 예상 못했는데 나중에 이런 놈도 나온다네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이 외딴섬에는 뭔가 비밀이 있었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