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해피수원가족사진공모전 당선~


지난번 포스팅 때 올렸던 "해피수원 가족사진 공모전" 에 입상했습니다.
물론 일등을 하고 싶었지만 쟁쟁하신 분들이 많이 공모하셨나봐요..ㅎㅎ

저는 행운상으로 수영장이용권 10매를 받게 되었네요~
참고로 제 친구놈이 1등 행복상에 당선되어 캠코더를 손에 쥐게 되었답니다.
제가 봐도 멋진 작품이라 인정을 안 할 수가 없더군요..^^

내일 시상 및 다과회가 있다는데 잠깐 들려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이런 무료공모전이 있으면 주저말고 참가해 보세요~
뜻밖의 행운이 올지도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