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의 OZ 바이럴 영상입니다. 정말 완전 노가다수준의 레고블록 쌓기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오즈의 기능을 알고 있습니다만, 이 영상에서는 웹 검색, 이메일, 첨부파일 열기(jpg, PPT) 등
OZ 서비스를 네티즌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이 된, WEB용으로 만든
바이럴 비디오(viral video) 광고입니다.
실제 영상에서 브릭(brick)으로 만든 대형 핸드폰의 크기는 5M x 2.6M라고 하네요.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이 영상을 보니 제 허리가 다 아파옵니다..ㅎㅎ
LG텔레콤의 고객을 향한 노력의 결실인 OZ.
"고객에게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느끼게 해주자"는 의도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LG텔레콤의 고객을 향한 노력의 결실인 OZ.
"고객에게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느끼게 해주자"는 의도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출처 : http://cafe.daum.net/kookminbusiness/K9lK/5?docid=1BAh2|K9lK|5|20080522235946&q=%B9%D9%C0%CC%B7%B2&srchid=CCB1BAh2|K9lK|5|20080522235946
바이럴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 입니다.
바이럴 viral 이라고 함은 구전 즉 (입소문)이 형성되며 퍼져가는 그 마케팅 효과가
바이러스 번식 형태와 비슷하여 붙여지게 된 것입니다.
요즘들어 광각받게 된 바이럴 마케팅은 제한적인 오프라인 시장에서 유동적인 인터넷 시장으로
소비자들의 변화에 따라 기업들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채널에 변화가 생긴것이죠.
출처 : http://cafe.daum.net/kookminbusiness/K9lK/5?docid=1BAh2|K9lK|5|20080522235946&q=%B9%D9%C0%CC%B7%B2&srchid=CCB1BAh2|K9lK|5|20080522235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