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틀린아이찾기 이벤트 당첨결과~!!


"지난주에 포스팅 한 상품권 5000원이 걸린 이벤트결과를 공개합니다."

많은분들이 참여하셨지만 문제가 어려웠는지 정답을 맞추신 분들은 3명 밖에 되지않았네요.
정답은 2번이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2번의 3번째 사진이 제 친구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렇게 많이 자랐답니다..^^








정답을 맞춰주신 분들은 마키님, w0rm9님, best of the best님 이렇게 3분입니다.
중간에 "헐레벌떡"이라는 아이디가 있는데 제 친구임이 밝혀져 추첨에서는 빼 내었습니다.


추첨결과는 제 와이프가 직접 써서 접은 후 제가 컵을 돌려 원 안에 들어가는 것을 뽑히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2개가 들어가면 2개만 다시 추첨하는 방식으로 하려했는데 우연히도 하나만 딱 뽑혔네요~





똑딱이 디카 동영상이라서 화질도 안 좋고 아이디가 잘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사진으로 다시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0rm9님~ 축하드립니다~!!  ( 별도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아쉽게 떨어지신 마키님과 best of the best님에게 괜시리 죄송하네요...ㅠ.ㅜ
다음 기회에 꼭 붙으시길 바랍니다..^^
나머지 정답을 맞추지 못하신 분들도 다음 기회를 기약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