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저 살아 돌아왔습니다...^^ (중국출장완료)


중국으로 출장을 떠난후 간간히 글을 올리고 싶었지만 바쁜 일정 때문에 전혀 시간이 나질 않았네요..^^

6박7일간 중국 연대(옌타이) 협력업체지원 출장이었는데 일은 힘들었어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협력업체 사무실에서 바라본 옌타이의 풍경입니다.

첫째날은 온통 안개?로 자욱해서 100M 앞도 제대로 보이지 않았지만 다음날부터는

날씨가 화창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일하던 사무실입니다. 중국에 발음으로 "위엔따샤" 입니다.

택시기사 아찌들에게 몇번 쓰던 말이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맨 오른쪽 기다란 건물이 제 숙소입니다. "신시대호텔"인데 별이 ★★★★★입니다.

창문을 열면 멋진 백사장과 바다가 쫙 펼쳐져 있다는...^^

하루 숙박비는 7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였네요. 뭐.. 회사에서 내주는거라 호텔은 항상 좋은곳으로...^^

조만간 중국출장관련 포스팅 또 하겠습니다..^^



사진은 산요작티HD1000으로 찍었습니다.
DSLR을 가져가긴 했지만 밖에서는 한번도 못 찍었다는...ㅠ.ㅠ
휴대성 좋은 작티를 유용하게 써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