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영화&만화

OCN TV무비 "여사부일체" 스틸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블채널 OCN의 TV무비 "여사부일체"가 9월 19일에 첫방송 한다고 합니다.
처음에 봤을때 영화인줄 알았네요.ㅎㅎ
주연으로 지금까지 항상 조용한 역활로만 나왔던 박예진이 최근에 "SBS 패밀리가 떴다" 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성격이 탄로?났지요..^^  또 다른 주인공으로 새침때기 이미지의 정시아, 사모님으로 잘 알려진 개그우먼 김미려양도 출연합니다 .
극중에서 중간보스역활을 맡은 박예진은 원래 평소에 털털한 성격으로 알려져있는데 이번 작품으로 터프한 성격으로 바뀔것 같다며 걱정한다고 하네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여사부일체"는 일본에 선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 케이블TV드라마가 방영전 일본에 판권이 먼저 팔리기는 이번이 처음이라네요~ 원판격인 영화 "두사부일체"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것이 큰 몫이었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의 스틸컷을 몇장 모아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득, 예전에 한국에서 좀 인기있었던 코쿠센이 생각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