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스포츠

르까프런던!! 신제품 4종 출시! 자세히 알아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런칭된 르까프런던의 신제품 4종의 디자인과 특징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르까프런던은 인간의 오감 5가지를 디자인 핵심가치로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로벌한 디자인과 앞선 스타일을 추구하는 새로운 문화코드 르까프런던!

이제 르까프만의 새로운 감성을 경험하십시오.


첫번째 소개드릴 제품은 다이아몬드를 컨셉화한 런닝화인 CAGE입니다.

 

뒷꿈치에 충격흡수력을 위한 튜브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중간에는 사출이 적용되어 발을 감싸주는

기능을 가진 패션형 남성 런닝화입니다.

자세한 사진 10장을 슬라이드로 감상해 보십시오.


0123456789



아래는 CAGE의 카다로그 중 한 페이지입니다. 어딘가 모르게 박쥐의 형상을 따라한 듯 합니다..^^

CAGE에 적용된 기능들입니다. 런닝화로써의 완벽한 구실을 하는 듯 합니다.
땀 흡수에서부터 건조,증발... 안전을 위한 발의 비틀림방지와 야간조깅시 반사효과등 첨단과학과 디자인이 만났습니다.

 

가격은 119,000원이군요..^_^





두번째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여성화로 영국 라디쉬메 디자인의 댄스컨셉제품인 POPPIN-LOW입니다.

미드솔에 튜브시스템 적용으로 쿠션닝을 보강하였으며 화려하고 선명한 컬러로 스트리트에서도 신을 수 있는 트렌드성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진 10장을 슬라이드로 감상해 보십시오.


0123456789

카다로그를 보니 열대어 컨셉디자인?? ㅎㅎ

POPPIN-LOW는 스포츠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지면에 맞는 접지성을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네요.

디자인이 넘 이뻐서 맘에 쏙 들었지만 여성화만 있다는 것이 참 아쉽네요…ㅠ.ㅜ;

     
 




세번째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테니스화인 WARRIOR입니다. 개인적으로 테니스화를 좋아하는데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쁘네요..^^

오늘 제가 직접 신어보았는데 정말 가볍고 어떤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워리어 MID는 전문 선수형 테니스화로 영국 아스브리 디자인의 발 뒤틀림 방지를 위해 TPU사출을 사용하였으며

발의 GRIP을 위해 뒷꿈치 부분 사출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여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좌우비대칭 힐 높이를 적용하여

발목이 안쪽으로 꺽이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진 10장을 슬라이드로 감상해 보십시오.


0123456789


돌고래 컨셉? ㅎㅎ 거의 모든 디자인이 동물에서 비롯되었네요. 박쥐, 열대어, 돌고래등등..^^

MD-CUT 전문선수용이라고 카다로그에 적혀있네요.

 

그밖에 르까프의 테니스화들입니다.  발목까지 감싸주는 PRESTIGE도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런닝화 컨셉의 CARRERA입니다.

고기능성 아웃솔을 적용한 하이브르드 스타일의 패션 스니커즈~!!

기능성 TUBE적용으로 충격흡수 및 반발탄성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합니다.

(튜브시스템 : 어떤 각도로 충격을 받아도 최대면적으로 충격흡수를 할 수 있는 이중 충격 흡수구조시스템)


자세한 사진 10장을 슬라이드로 감상해 보십시오.


0123456789


카다로그의 표지입니다. 부엉이인지 올빼미인지?? ㅎㅎ 이번에도 역시나 동물 컨셉이네요~

신발만 봐서는 악어모양으로 생긴것도 같습니다. (주황색 조것이 눈 같아서 무셔워요~ㅎㅎ)


자, 이렇게 4종의 제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각기 멋진 컨셉, 디자인, 그리고 과학적 설계. 지금 당장 매장에서 르까프의 신제품들을 만나보십시오.^^

그리고 10월11일까지 3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lecaf.co.kr/london_pr/main.asp


아래는 제가 직접 신어보고 찍어본 사진입니다..^^

제가 다음 포스팅 때 리뷰할 두 모델입니다..^^




사진은 마누라님께서 엎드려쏴자세로 찍어주셨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