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계교육 및 체육행사 때 사진들...


지난주 교육때 찍었던 사진 올려봅니다.
최근에 회사일이 바뻐서 일상기록을 제대로 포스팅 못 하고있네요. ㅠ.ㅠ




지난 9월 23일날 회사에서 서해 학암포에 다녀왔습니다. 
교육과 체육행사가 목적이었지만, 체육행사의 강도가 심해서 온몸에 알이 배겨서 돌아왔다는..^^





음식을 많이 가리시는 형님이신데 꽃게탕은 엄청 좋아하시더군요.





게 뼉다구들...





식후 커피한잔..^^ 뒤로 바다가 보이네요..





식사 후 족구대회를 위해 네트치고 천막치고 막걸리 한잔씩~^^





같이 일하는 지연이... 카메라 들이대니까 V를 날려주는 센스~





차렷.





족구는 한창 진행중... 중간에 나도 좀 뛰었지만 워낙 개발이라 퇴출..ㅋㅋㅋ





구경하다가 술 만땅되어 끌려가는 여인...(설정샷...ㅎㅎ)





족구는 족구대로, 한쪽에서는 포대자루 뛰기릴레이...^^
우리팀 화이팅~!!





으싸, 으싸~ 통통통~~
저거 한번하면 뻗습니다... 어찌나 힘든지...





족구가 끝난 후 해변으로 나가 전투축구를...ㅡ.ㅡ
사번이 홀수인 팀이 웃통까기로했답니다.
누구뱃살이 제일 많이 나왔나 시합하는 것도 아니구.ㅋㅋ 나이 들어 나오는 배 앞에 장사 없습니다.





우연히 찍은 사진인데 뒷사람과 왠지 어울림??





축구 끝나고 샤워 대기중...





후배 현식이녀석.ㅋㅋ 아주 정감가게 생겼죠~^__^





형님들과 한컷~^^





우리 여사원들...
축구하는 동안 내 카메라로 사진 많이 찍었던데...
그 중 잘 나온 사진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