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스포츠

르까프런던 테니스화, 런닝화 체험기~


지난 9월말에 르까프런던의 신제품 두모델을 받아 일주일간 직접 신고다녀보았습니다.

옛날부터 신발은 발이 편해야된다고 하죠.

아무리 디자인이 이쁘고 고급스러운 신발이라도 발이 편하지않다면 몸이 피곤하게됩니다.

제가 체험해 본 테니스화, 런닝화를 신고 바닷가도 놀러갔다오고 뜀박질과 등산도 해 봤는데 둘다 너무 편하고 좋네요.

우선 두제품의 외관을 살펴보겠습니다.

박스입니다. 운동화 박스는 저희집 창고에서 항상 다용도 수납박스로 사용중이죠..^^


런닝화 CAGE입니다. 뒷꿈치에 충격흡수력을 위한 튜브시스템적용 및 땀 흡수 발의 비틀림방지등으로 런닝화로써의

완벽을 추구하는 제품이지요. 무게가 상당히 가볍답니다.


깔창입니다. 깔창에서도 패션감각을 살린듯..ㅎㅎ


 

안쪽의 바느질 상태입니다. 꼼꼼하니 잘 정렬되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고 실밥 튀나오고 그런거 없네요.ㅎㅎ


라인은 폭신폭신하게 발을 감싸줍니다. 재질만 딱 보아도 땀 흡수가 잘 되게 생겼습니다.


르까프 로그 및에는 야간보행시 빛을 반사시키는 부분입니다.


3M Scotchlite : 재귀반사 소재로 어두운 곳에서 흰색천이 빛을 반사하는 것보다 최고 2000배의 반사효과가 가능하다네요.


뒷태입니다. 약간 짤렸네요..


바닥면입니다. 다이아몬드 컨셉으로 디자인 했다네요. 잘 안 미끄러지게 생겼지요?


012


신발가게의 디스플레이 모양으로~^^


아래는 런닝화의 외관을 살펴보는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은 볼륨을 줄이세요.ㅋㅋ)


아래는 실제로 신어보고 런닝머신 위에서 걷고 뛰는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은 볼륨을 줄이세요.ㅋㅋ)

좀 밝은날 밖에서 찍었어야하는건데 좀 아쉽네요…^^




테니스화 : WARRIOR

WARRIOR – MID 는 전문 테니스화로 발 뒤틀림방지와 안정성면에서 신경을 많이 쓴 제품입니다.

실제로 일상생활 및 등산, 바닷가등을 요녀석을 신고 다녔는데 상당히 편합니다.


디자인도 넘 이쁘지 않나요? 하얀색이라 때가 조금 탈 수도 있겠지만 하여간 어느 바지에도 잘 어울립니다..^^


깔창을 벗겨 보았습니다. 일주일 신었는데 아직 꼬랑내는 안 나네요…허험~^^


 

바느질 상태와 내부사진입니다.


옆면 사진입니다. 런닝화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가벼우며 통풍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뒷태입니다. 흑과 백, 그리고 빨강로고가 잘 어우러져있죠? 디자인 점수를 준다면 95점 이상 주고 싶네요.


바닥면입니다. 왠지 바닥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 합니다.


엎드려서…


아래는 테니스화의 외관을 살펴보는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은 볼륨을 줄이세요.ㅋㅋ)

 


아래 동영상은 직접 신고서 런닝머신을 걸었다가 뛰어본 영상입니다. (동영상은 볼륨을 줄이세요.ㅋㅋ)

갑자기 밖으로 나가서 밤바람 맞으며 뛰어보고 싶더군요. 너무 가벼워서 마음까지 날아갈 것 같아용~~^^

 


두 제품 모두 너무 편하고 가벼워서 맘에 쏙 듭니다.

두 제품 중 런닝화 CAGE는 조깅을 자주 하시는 아버님께 드릴 생각입니다.

아버님이 1주일 정도 신어보신 후에 상품평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니스화는 제가 쭉 신을 생각입니다. 마침 내일부터 회사에서 체육행사 심판을 봐야하는데 아주 잘 되었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