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자동차이야기

라세티프리미어와 함께한 비 라이브콘서트 후기~

11월 8일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있었던 “라세티 프리미어 런칭행사” 에 다녀왔다.
이미 11월초에 제주도에서 멋진 배경과 함께 직접 시승도 해보고 재미있는 행사도 즐겼었는데
월드스타 비의 라이브 콘서트 & 라세티 프리미어 런칭행사 이벤트에도 당첨이 되었다. ^^
공연시작은 저녁 7시부터였지만 수원에서 너무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6시 55분에 겨우 주차를 마치고 후다닥 콘서트장으로
입장을 하였다. 이미 5000여명의 관객이 펜싱경기장을 꽉 매우고 있었고, 멋진 조명과 야광봉이 번쩍이고 있었다.

이미 자리가 꽉 매워져 좋은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어 아쉬웠다..ㅜ.ㅜ 그렇다고 최홍만처럼 장신도 아니구…


7시가 지나자 GM대우의 그리말디사장이 손을 들며 입장하였고 라세티프리미어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해 주셨다.
처음에 한국어로 크게 인사하길래 계속 한국말로 하려나?? 했지만 그 후부터는 영어를 쓰시더군~ㅎㅎ


구준엽의 멋진 레이져쇼가 끝나고 등장한 라세티 프리미어의 자태~!! (구준엽 레이져쇼는 동영상으로 담았다. 2탄 기대하시라.)


저 안에는 누가 타고 있을까~ 하고 궁금했는데 환호성이 막 들려오더군…


우측에는 분명 그리말디사장으로 보였다. 그럼 옆에 앉은 사람은?


짜잔~ 비(정지훈) 였다.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얼마간의 포토타임이 이루어졌다. 좀 가까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이때까지만해도 나는 3층 맨뒤에 있었기 때문에 최대한 줌을 땡겨서 촬영하였다.


 

이어서 현란한 조명에 맞춰 섹시댄스걸들의 댄스타임이 시작되었고, 가수 이정을 닮은 누군가가 나와서 노래를 불렀는데
미안하지만 누군지 모르겠다…ㅡ.ㅡ;


그 후에도 여자가수도 나와서 구준엽과 춤을 추며 노래를 불렀다.


그리고 드디어 비의 무대… 멋진 모습으로 줄타기를 하면서 등장하였지만 동영상준비를 하는바람에 사진은 못 담았다.
(동영상도 많이 찍었지만 나중에 따로 2탄으로 포스팅 예정..)


당분간 사진 찍는것을 멈추고 정지훈의 노래 속에 빠져있었다.


  

높이 올라가는 특수장치?였는데 “이제 그만 내려줘요…” 할때 찰칵~


또 다시 비의 라이브 공연이 시작되었다. 너무도 유명한 “태양을 피하는 법”
뒷쪽의 태양화면이 넘 멋졌다.. 마치 반지의 제왕의 샤우론의 눈깔처럼…^___^


비의 1차 공연이 끝나고 손호영이 출연하였다.


손호영의 인기도 대단했다. 역시 젊은것이 좋은것이여~~


묵묵히 자태를 뽐내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모습…^^
곧 나는 1층으로 내려와 좀더 가까이서 공연을 감상하였다.


내 쪽을 바라보길래 잡싸게 한방~^^


손호영의 동영상도 몇컷 찍어두었다. 마지막인가? 팔닥팔닥 뛰면서 관객 모두가 즐기던 시간이 있었는데
카메라 들고 뛰느랴 땀 뺐다.ㅋㅋ 주위사람들이 다 뛰길래 대중심리에 나도 모르게 어쩔 수 없었다는…ㅎㅎ



여기서부터 비사진 퍼레이드…

                  
마지막에 이쁜 꽃가루와 함께 비의 무대가 마무리 되었고 우리는 모두 밖으로 나섰다.
우리는 나가자마자 하얗게 내리는 인공눈과 멋진 불꽃놀이를 볼 수 있었다.
동영상으로 담아두었지만 손떨림방지기능이 별로 좋지않아 많이 흔들렸다. 그래도 2탄에는 포스팅하겠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보고 구경하는 코너에는 사람들로 가득차 있었다.


그리말디 사장이 직접 통역을 통해 사람들과 대화를 가지는 시간도 있었다.


모두 디자인이 넘 이쁘다고 칭찬이 자자했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나는 제주도에서 직접 시승을 해 봤기 때문에 왠지모를 우쭐감?이 생겼다.ㅎㅎ

라세티 프리미어 로고를 배경으로  줄을 서서 기념촬영을 하는 사람들…


지금까지 이렇게 성대하게 자동차 런칭행사를 경험해 본 것은 처음이다.
파주출사 – 제주도시승행사 – 비 콘서트까지 홍보에 너무 많은 돈이 들어간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 해 보았지만,
이렇게 반응도 좋고 동급최강,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본다면 정말 잘 팔려나갈 것 같다..ㅎㅎ

몇주동안 라세티 프리미어라는 준준형차의 매력에 쏙 빠져 버렸다. 정말 신차를 구입하실 분들은 꼼꼼하게 잘 따져보세요~^^
GM대우의 혁신적인 스타일의 라세티 프리미어의 매력에 빠져 보시길~~~



그리고….

비 콘서트 & 라세티 프리미어 런칭행사에서 받은 또 하나의 선물….


 

라세티 프리미어의 카다로그와…


비의 신곡이 담긴 레이니즘~!!!  표지 참 재미있다..ㅋㅋ 막 따라하고싶고 막그래요…
요즘 차에서 잘 듣고 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