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핸드폰으로 야구 생중계 보는법~


야구 매니아들에게 정말 좋은 서비스가 얼마전 LGT OZ에서 나왔습니다. (사실 몇주 된듯..^^)
오늘은 2009프로야구 생중계를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OZ오즈 생중계보기" 서비스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일요일.. 가족들과 공원에서 돗자리 펴고 놀고 있는 동안 심심한 저는 무의식 중에 OZ에 접속합니다.
왼쪽에는 항상 신규 이슈들이 보여지고, 오른쪽에는 추천서비스나 새로나온 메뉴들이 새로 선을 보이고 있지요.
몇 주전부터 보아왔지만, 지난 주 일요일에 정말 유용하게 써 먹은 "생중계보기"~
OZ만 가입되어 있으면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프로야구를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첫화면입니다. 생중계가 시작될 때만 메뉴의 제일 윗쪽에 자리 잡고 있는듯합니다.




생중계보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첫페이지가 보입니다. (09년 시즌은 정보이용료 무료임당~)




모든 채널에서 생중계가 진행되고 있더군요. LG와 한화의 경기를 클릭하여 보았습니다.




위와 같은 문구가 뜨면 "예"를 클릭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런건 안 물어봤으면...^^




버퍼링 중...




버퍼링이 끝난 후 경기장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엄청난 인파들이 야구를 보기위해 경기장에 모였군요~




투수의 강속구~ 해설자의 설명과 함께 TV에서 보는 것과 동일하게 핸드폰으로 야구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화질이 그다지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보고 듣는 것이 어딥니까? ㅎㅎ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드립니다~~




전체화면으로 봐서 약간 이미지가 깨졌지만 일반화면으로 본다면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2009년 시즌은 프로모션 기간으로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 제공됩니다~




그 밖에 일정 확인 및 팀순위 확인도 가능합니다.



자! 이제부터 언제 어디서나 프로야구 생중계를 즐기세요~!!



http://www.lg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