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투어

맥주와 함께하는 맛있는 구어조은닭~





주말이긴 한데.. 어제 과로로 피곤해서 친구들 만나 술 마시기는 좀 그렇고해서 가족들과 함께 통닭 시켜 먹었습니다.

회사 헬스장에서 열심히 런닝머신 뛰고 돌아와 야식 먹는다는... OTL...

간만에 시켜 먹은 "구어조은 닭"입니다. (한 3번째 시켜 먹어보네요.)

지금까지 훌랄라, 굽네치킨등 많은 오븐닭을 먹어보았지만.. 안산 원조고추치킨 을 제외하고 그래도 제일 맛은 좋은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시켰는데 기본 셋트(14,000원) 인 것 같습니다. 쏘스는 머스타드와 칠리쏘스 두개를 선택하였습니다.




사진을 찍은 후, 항상 제가 닭다리를 먼저 집어야 모두 시식을 한답니다.ㅎㅎ




닭 들고 어색한 미소를 짓는 첫째녀석... 요즘 키가 클려는지 빠싹 꼴았네요...ㅜ.ㅜ;;




지난주 이마트에서 산 맥주를 와이프와 함께 한 캔씩 먹었습니다. 역시 통닭에는 맥주가 최고~!!




어색한 토끼들..ㅋㅋ (빨리 먹으렴~)




둘째녀석은 카메라가 마냥 신기한가 봅니다..




호호~ 불어서 잘 먹으렴~




야밤에 음식으로 염장 질러서 죄송합니다. ㅎㅎ





구어조은닭~

한 입 드실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