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석을 기념하며 무슨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지난 5월에 찍어둔 슈퍼문을 올려봅니다.ㅎㅎ

다행이 이번 추석 때는 보름달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네요..

 

..

 

 

그동안 일도 바뻤지만 솔직히 블로그에 소홀했던 것 같네요..

야식, 회식, 술 등으로 인해 배가 많이 나와서 요즘에 밤마다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운영중인 사진동호회 카페 회원수가 너무 많아진 이유도 있습니다..

 

출사때나 멋진 작품을 남기게 되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타블렛PC로

개인적인 일상을 기록하다보니 블로그 포스팅 하는 일이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되네요..

그래도 꾸준히 평생 블로그를 유지할 계획 만큼은 변함 없습니다..^^

 

오늘 방문자수가 8,000명이 넘었네요..

작년에 올린 추석 관련글 때문이더군요..

최근에 포스팅이 그렇게 없었지만 아직 제 블로그 "살아있네"요..ㅎㅎ

 

자주 방문해 주시는 이웃 블로거분들께 죄송한 마음 많습니다..ㅜ.ㅜ

앞으로 좀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고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