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성군 거진읍 여름휴가: 화진포해양박물관, 거진해수욕장~(2)

 

두번째 날 오전에는 숙소 주변에 있는 화진포 해양박물관에 다녀왔다.

생각보다 볼 것이 많았다. 박물관이나 역사에 관심이 많은 마누라가 갑자기 활기차게 움직였다.

 

 

 

 

아이들을 찍어주고 있는 친구부부..ㅎㅎ

 

 

 

 

복어? 눈알은 왠지 인형 눈알 같다..ㅎ

 

 

 

 

랍스타? 왠지 기갑전투로봇을 연상시킨다..ㅎㅎ

 

 

 

 

포스 있는 게..

 

 

 

 

 

기타 물고기들.. 마지막은 상어 새끼 같은데 계속 꼬리를 흔들며 춤을 추더라는.. 

 

 

 

 

 

바닷거북이.. 체구가 작은걸보니 나이가 많지는 않은 듯..ㅎㅎ

 

 

 

 

박물관 구경을 마치고 맑은 지리탕을 먹으로 식당으로 이동~

 

 

 

 

거진 해수욕장으로 자리를 옮겨서 해수욕을 즐김..

맥주마시며 파도 타기하는 친구들.. 여유로워 보이지만 파도 때문에 바닷물 많이 먹었다 함..

 

 

 

 

귀여운 동우.. 사진 찍자니까 포즈를 잘 잡아준다..

 

 

 

 

 

가끔 군함도 지나간다.. 북한이랑 가까운 고성..

 

 

 

 

파도치는 것을 즐기는 아이들..

 

 

 

 

파도타기를 즐기는 어른..

 

 

 

 

대형튜브는 인기만점.. 서로 타겠다고 난리임..

 

 

 

 

친구 가족 사진..

 

 

 

 

수중 공놀이 중..

날씨가 흐리고 가끔 비도 왔지만..

물놀이를 즐기는데는 전혀 상관이 없었다..

사람도 적어서 멀리서도 애들 보기도 수월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