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아르고폰과 오즈로 이메일 받자~!!(동영상리뷰)


오늘은 아르고폰을 이용하여 오즈에서 제공하는 이메일을 받아보는 시연을 해 보겠습니다.

오즈의 대표적인 3개의 서비스 웹서핑, 이메일, PC싱크/뮤직온 중 가장 비용이 작은 서비스이기도 하지요..

제 경우는 여러 사이트의 이메일 계정이 있는데 중요한 메일만 사용하는 gmail을 오즈에 등록하였습니다.

계정당 월정액 1000원이며, 받는메일은 무제한, 보낼때는 50원의 별도 요금이 들어갑니다.

메일 저장은 최대 300개 정도를 저장하실 수 있는데 용량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 좋은점이 메일에 첨부된 오피스 파일 (doc, ppt, xls, pdf, hwp) 이나,

이미지(jpg)파일을 열어볼 수 도 있습니다.  물론 확대/축소도 가능하구요~


그럼, 동영상을 감상 해 보시죠~^^




일반메일과, 파워포인트,이미지파일 등을 열어 보았습니다.

잘 열리네요.. 이제 업무상 중요한 메일을 핸드폰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겠네요~^.^



아래는 오즈 홈페이지의 서비스 내용 캡쳐 화면입니다.

http://www.lgtelecom.com/jsp/lgt/service/brand/oz/oz02_2_1.jsp




아래는 이메일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POP3가 지원이 되어야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이용방법

휴대폰에서 계정 등록 시 월정액 가입을 통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시며, 휴대폰에서 계정 삭제 시 해지됩니다.
(계정 해지 시 메일 수신/발신 불가)

계정등록방법

POP3/SMTP 기능이 가능한 포털 이메일 계정 및 기업대상 이메일 계정을 휴대폰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웹메일의 아이디/패스워드 입력을 통해 계정 등록하셔서 언제 어디서든 메일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POP3란 : 인터넷에서 이메일을 가져오기 위한 표준 통신 규약으로 이메일을 받는 기능
  • SMTP란 : 인터넷에서 이메일을 보낼 때 이용하게 되는 표준 통신 규약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기능

▶포탈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 시 계정 등록 방법

포탈 메일 관련 계정 등록 시는 해당 포탈사업자의 정책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직접 입력 시 계정 등록 방법
  • 직접 입력 시는 해당 웹사이트의 POP3 / SMTP 주소를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POP3/SMTP 주소는 해당 기업 및 이메일 호스팅 업체의 메일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등록 시 하단에 SSL보안설정이 있습니다.
    해당 기업 및 이메일 호스팅 업체의 메일 관리자에게 문의하셔서 보안 설정 유/무에 대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1) 보안 설정이 제대로 입력을 안 하실 경우 시간경과(time out)로 인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별도 문의가 어려울 경우는 보안설정을 ‘예’ 또는 ‘아니오’ 별로 설정하셔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정 등록이 실패할 경우는 과금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아래 사이트에서 체험을 해 보실 수도 있답니다..^^

http://oz.lgtelecom.com/


Daum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