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스포츠

효도르 대 실비아 세기의 대격돌~!!



[속보] 효도르 실비아 경기결과 보기






60억분의 1의 사나이 효도르의 경기가 오는 7월19일 미국혼다센터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프라이드가 없어지고나서 최홍만 경기이후 좀처럼 경기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7개월만의 복귀라고 하네요.

상대는 UFC 전 챔피언 팀 실비아 입니다. 2미터가 넘는 키에 몸무게가 118kg...신장차이가 좀 많이 나네요.

하지만, 효도르가 누굽니까? 세미슐츠나 최홍만과 같은 거구파이터들과의 경기에서도 절대로 꿀리지않았습니다..^^

제 경우에는 예전부터 K-1과 프라이드만 즐겨봤었습니다. UFC는 철장분위기하며 너무 과격한 것 같고 좀 지루하기도 해서요~

팀 실비아는 예전에 크로캅과도 경기를 했었다는데 판정승으로 이겼었다고 합니다. 보지는 못했지만...

아무튼 기대됩니다. 효도르의 경기는 항상 많은사람들의 관심이 가게되죠..^^



아래 내용은 이슈플레이의 기프티콘 이벤트를 하는 것인데 누가 이길것인지 예측하여 배팅을 하는겁니다.

이미 많은 블로거나 네티즌들이 이슈플레이에서 여러 이슈들에 대해 공방을 펼치고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예측을 맞추면 승자전원에게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신규사이트고해서 이벤트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 저도 지금 바로 참여할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당장 참여해 보세요.

http://www.issueplay.com/bettinghouse/viewer/BettingJoin_IssueView.aspx?seq=2415






아, 한가지 다른 이슈도 있네요~ 버거킹셋트는 똑같답니다.^^
"역대 여자연예인 시구,,역대 최강은 누구?? "라는 다수결 참여로 사람이 많이 모인쪽이 이기는겁니다.^^
요것도 해볼 셈이에요..ㅎㅎ



http://www.issueplay.com/bettinghouse/viewer/MajorityJoin_IssueView.aspx?seq=2416


험험... 또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직접확인하세요~





[속보] 효도르 실비아 경기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