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디카족 먹자벙개(인계동 씨네파크 뒷편-20090215)


우리 카페 부매니져인 하얀바다가 부산에 일 때문에 장기간 내려가 있어야해서 간만에 얼굴도 볼겸 먹자벙개를

진행하였당…(주선은 본인인 하얀바다가..^^)  나는 다음날 출근때문에 일찍 빠져나올려고 했지만  삼겹살집 - 소주창고 - 노래방

까지 갔다가 한곡만 불러주고 슬며시 빠져나왔다. 열쇠도 안 가지고 가서 잠자고있던 마누라를 깨워야 했다..

집에오니 새벽4시…ㅡ.ㅡ; 2시간만 자고 6시에 일어나 출근했다..ㅜ.ㅜ 

피곤하긴했지만 간만에 녀석들 사진도 찍어주고 즐거운 시간 보낸 것 같다. ^^

새벽까지 놀고 들어와도 문 잘 열어주는 울 착한 마누라…

“새벽출근 때 해장국까지 준비해 줘서 고마워~~”

 

[여기부터 어제 찍은 사진들...]

때론 터프하지만 천상여자인 피아노선생님 땡글이~^^

 

너 때문에 내 귀가 따가와… 말 많은 동생 래드캐슬.ㅋㅋㅋ 딸래미 백일 축하한다.

 

우리 카페 부매니져 하얀바다. 부산 가 있어도 카페관리는 잘 해줄꺼지? ^^

 

새로 가입한 갤러리아 치과 간호사 용실이~

 

간만이에요. 감자형.ㅋㅋ

재롱둥이 유치원선생 작은하늘~ 용실이 카메라 손 봐주는 중…

 

교통사고 때문에 병원에 입원중인 듀크데이님. 만나서 방가웠어요~ 둘 컨셉 좋았음.ㅋㅋ

 

우리카페 디자인 스텝~ 치즈케익 ^^ 얼굴에 잡티 하나없는 피부미인…넘 부럽소..

 

몇명 안되는 동갑내기 중 한명인 지동~^^

 

잘 생긴 카페매니져 야수…하하하하하하핰ㅡ.ㅡ

 

참하게 찍어줄께~

 

바다야. 니가 감자형보다 얼굴 더 커보인다.ㅋㅋ

 

래드캐슬 때문에 귀 따가워하는 용실.ㅎㅎ

 

감자형 인상 좋게 나와서 올렸어요..^^

 

 

 

 

아름다운 시선, 행복한 이야기… 수원디카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