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나의 두 아들 녀석들...

제게는 아들만 둘이 있습니다.
첫째놈은 절 쏙 빼 닮은 진휘녀석이고, 둘째놈은 외가쪽을 닮은 진우녀석입니다.
문득 예전사진을 보다가, 오늘 찍었던 사진과 동일한 사진이 있기에 올립니다.
바로 2년전 진휘가 진우만할때 찍어 주었던 사진이네요.
그날도 오늘과 똑같이 손을 잡아주고 걸어가면서 찍은사진이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째 진휘~ 2년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째 진우~ 현재...



ㅎㅎ.. 무심코 찍은건데 2년전 사진과 절묘하게 비슷하네요.





2년전 진휘사진...







현재...










18개월 된 진우사진...







개구장이 아들들아~ 건강하게 자라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