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햅틱온으로 KBS방송 보는법~


LG텔레콤 OZ의 새로운 서비스가 나왔네요. 너무 좋아서 소개도 할겸 간만에 이쁘게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햅틱온으로 OZ에 접속하여 첫 페이지를 보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뜨지요~ (첫페이지는 사용자 임의로 설정가능)
OZ추천서비스는 자주 첫페이지가 그날따라 바뀝니다. 오늘의 핫이슈는 "멍연아"네요..ㅎㅎ






핫이슈 옆에 KBS영상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아직 10페이지 밖에 
없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되겠지요.



최근에 방영중인 "그저 바라보다가" 12회를 클릭하여 봤습니다. "예"를 클릭합니다.



OZ광고가 나온 후 잠깐의 버퍼링 시간이 소요됩니다. (10초이하)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끊어짐 없이 잘 나옵니다. 이동중에도 3분정도 감상해 봤는데 끊어짐이 없더군요... (수원역 주변)



중앙에 전체화면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풀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빠져나가면 스틸컷이 몇초 간격을 두고 바뀌지며 보여집니다.
그러면 아래 동영상파일로 잠시 확인 해 보시죠~




끊어짐 없는 동영상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개그콘서트의 분장실의 강선생님 5월 31일 방송분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내가 니 애미다~~ ㅡ.ㅡ;;
언제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헌데 항상 느끼지만 김경아와 정경미가 좀 불쌍해요...ㅎㅎ




요것도 동영상으로 잠시 찍어봤습니다.
개콘의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나오는 것이 아니라, 코너별로 따로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네요.
꼭 봐야하는 개콘을 놓쳤을땐 다음부터는 OZ의 KBS영상을 이용해 주세요~^.^

OZ에서 항상 새롭고 좋은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어서 추천페이지를 들어갈때마다 놀라곤 합니다. 
어제는 없었던 메뉴가 오늘 몇개씩 새로 생성되곤 하거든요... 
그 밖에도 더 멋진 서비스들도 많답니다. 차차 소개 시켜드릴께용...
그럼.. 이만~^^

(부제: 핸드폰으로 개콘보기~, 개콘다시보기, 그저바라보다가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