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국가정보원에서 등기가 왔습니다.



퇴근 후 집에 와 보니 와이프 앞으로 국정원[國情院](국가정보원)에서 등기가 와 있었다.

어머니께서 점심 때 받아놓으신 모양인데 무슨일로 국정원에서 등기가 온 걸까?

근심 반, 호기심 반이었는데... 와이프가 돌아와서 알아보니...




"국정원 퀴즈 이벤트" 에 당첨 된 것이었다. ㅎㅎ






나를 당황하게 만들었던 등기봉투...




그 속에는 추리퀴즈와 봉투한장이...




문화상품권~ 산 적보다 받은 적이 훨씬 많은...ㅎㅎ




항상 추리퀴즈가 있는 모양입니다. 평소에 명탐정 코난을 자주 보는 울 마누라...ㅎㅎ




금액은 1만원~ 여보야, 좋은 책 사 보거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