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얼마 전에 구입한 크로스백을 카메라 전용가방으로 변신을 시켜보았습니다.
가끔 간단한 출사나 벙개가 있을 때에 가지고 다닐만한 가방이 없었지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 가방이라고는
무거운 배낭가방 뿐이었으니까요..
(로우프로 배낭형 카메라가방)
그래서 실용적이고 간단한 가방을 구입하려고 쇼핑몰들을 둘러보았었는데 카메라 전용가방은 생각보다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 평소에 회사에 들고 다니면서… 간단한 출사 때도 가지고 다닐만한 가방은 없을까?? ”
그러고 보니 요즘에는 일반가방에 쿠션칸막이를 별도로 구입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을 종종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생각 해 낸 것이 일단 회사에 들고 다닐만한 크로스백을 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요놈이 새로 구입한 크로스백입니다. 이마트 쇼핑하다가 충동구매로 르까프 매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정가는 65,000원인데 52,000원 샀지요~
요리조리 찍어봤습니다. 사이즈는 31 x 18 x 28cm입니다. (품번: 1309BS403)
평소에는 회사에 들고 다니다가 간단한 벙개가 있을시 기존 로우프로 가방의 쿠션 칸막이를 띠어냅니다.
그리고 쿠션 칸막이를 크로스백 안에 집어 넣습니다. (구성품: 카메라본체, 렌즈2개, 청소셋트, 스트로보, 충전기등..)
약간 뚱뚱해지긴 했지만 약간만 구성품 조절을 한다면 이쁜 모양새가 될 듯 합니다..^^
앞으로 출사나 벙개 때 잘 써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비싼 카메라가방 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가방 구입후 쿠션칸막이를 설치하여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