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무선 하이패스 질렀어요~ Tn easy개봉기





평소부터 하이패스 단말기 하나 질러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추석을 겨냥하며 판매행사를 회사에서 하였답니다.

(주)AITS는 회사의 제품 중 가장 잘 나간다는 Tn easy모델을 유심히 보던 중 저도 모르게 충동 구매했습니다.ㅎㅎ

Tn easy는   2009년 신모델로 무선단말기이며, 한번 충전으로 12개월까지 간다네요..

또한, 차량에 있는 24핀 핸드폰 충전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80회 통행 이력조회, 선불식, 후불식 카드호환, 작고 간단한 설치등으로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오늘 설치는 했는데 아직 하이패스 카드를 구입하지 않아서 개봉기만 올립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은 간단합니다. 단말기와 거치대, 충전거치대, 배터리,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단말기의 모습입니다. 밋밋한 직각형보다 꺽인 형태라서 요금 확인이 용이 하다고 합니다. 스타일도 괜춘하네요.ㅎㅎ




요놈 속에 배터리가 들어있고 하단에 휴대폰용 24핀을 꼽아서 충전 가능합니다.




배터리가 휴대폰용 배터리와 거의 흡사하지요? ^^




휴대폰용 24핀 충전 연결구...




단말기 거치대입니다. 3M 테이프가 붙어있네요. 테이프의 지존 3M...




검은색 부분이 적외선통신(IR)부분입니다. 하단의 홈이 하이패스카드를 삽입하는 부위입니다.




배터리 삽입구입니다.




양 사이드에 버튼이 하나씩 있습니다. 볼륨조절과 메뉴항목, 카드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 연결홈~




볼륨조절 시연...^^




언능 카드 사서 넣어달랍니다. 이제 설치하고 카드를 구입하는 일만 남았군요.
앞으로 길게 늘어진 매표구 기다리지않고 하이패스로 "횅~" 하고 다녀야겠네요..^^
드뎌 저의 드라이빙도 한단계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