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쭈글이 강아지 샤페이형제들의 1년후?(창녕 우포늪 천둥이~)




작년 요맘때 창녕에 위치한 우포늪에 사진을 찍으러 갔다가 우연히 특이하게 생긴 개들을 목격했었죠.
바로 샤페이란 녀석인데 늙은 것이 아니라 원래 주름이 많은 종이라고 합니다.






어찌보면 참 귀엽게 생겼습니다.ㅎㅎ






주인 아주머니가 사진 촬영도 흥쾌히 허락하셨습니다.






요놈..요놈.. ㅎㅎ 눈을 잘 못 뜨네요..^^







멀리서 보면 늙은 돼지가 아닌가 오래를 받곤 한다네요..ㅎㅎ







사진 촬영에 임해주는 새끼 샤페이 녀석들...












그로부터 1년 후..














1년 사이에 성장을 한건지? 새끼들이 잠시 어딜간건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지난 2012년 4월 15일에 찾은 우포늪 샤페이 9형제의 모습은 이러하였습니다.ㅎㅎ
마지막 사진에 나오는 녀석은 TV에도 출연 했었다네요.. 이름이 천둥인가?? 그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