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애드센스이야기

귀하의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최근에 애드센스로부터 3차례에 걸쳐 경고를 받았네요. 사유는 제 사이트에 성인용 콘텐츠가 포함되었다는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알고보면 성인용 콘텐츠가 아닌 유머스러운 글이었는데 사진 중에 란제리 1장이 있었네요.. (영화배우 안성기에 대한 유머글)

좀 억울하긴 합니다만 지금은 삭제했습니다.. 또 다른글은 단백질 인형처럼 이쁜 여자들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 그것이 성행위 보조기구로 판단되어 경고를 받았네요..

이 또한 억울했지요..ㅎㅎ

 

하여간 구글에서 최근 이런 콘텐츠의 건전성을 조사하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를 게재하고 계신분들은 오래된 컨텐츠들을 한번씩 확인 해 보셔야 할 듯합니다.

저도 전체적으로 대충 훓어보았네요.. 제가 직접 찍은 레이싱모델의 비키니는 설마 괜찮겠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