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예인 초청체육대회사진 몇장~^_^

어제 회사단지내 체육대회가 있었다.
회사에 카메라를 가지고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날..^^
연예인들도 몇명초청을하여, 카메라가 없었다면 많이 아쉬웠을 것이다..

오전에는 체육행사가 있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와서 고생을 했다.
점심식사 후에 거짓말처럼 하늘이 맑아져 다행이었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지금 정리가 안되는데,
나중에 정리하여 올리기로하고, 우선 주요사진 몇장만 올려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라잉 넛~ 신났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라잉넛 대부분 단신인데, 이분만 좀 특이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 실수로 관중을 기타로 살짝 때림..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감상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윤정씨와 사회를 맡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윤정씨, 노래 다부르고 자기가 앵콜해서 2곡 더 불렀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기자랑 뽐빼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성그룹 에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주 잘 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사원 중 한명에게 개그우먼 권유를하는 박준형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쉬치어걸~


애드센스수입으로 산 카메라렌즈를 구입다음날 바로 써 먹었네요..ㅎㅎ
좋은사진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집안일 및 애기를 봐야하는관계로 조금씩 저장해가며 포스팅 해야겠습니다..ㅎㅎ
그럼, 다음에 또~~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