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추천가입자39명!!! 전환3명!!! 대박예감~

이번달 같은 경우는 잠시 컨텐츠광고는 삭제하고 추천가입만 하려고도 생각했으나
추천만 바라고 있으니 조금씩 모이는 컨텐츠광고가 많이 아쉽더라구요..ㅎㅎ

애드센스를 시작한 후 이번10월은 "추천가입자 최고의 달" 입니다.
무려 39명이 제 추천광고를 클릭하여 애드센스에 가입하셨습니다.



또한, 컨텐츠광고를 몇일동안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165$ 를 돌파했네요...^_^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컨텐츠광고는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수입이 생기지만
추천을 통한 수입은 의외의 엄청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센터의 내용입니다.


▶ 애드센스 추천을 통한 수입
  • 애드센스를 추천받은 웹게시자가 180일 이내에 미화 5달러의 수입을 올리면 계정에 5달러의 크레딧을 적립해 드립니다
  • 동일한 웹게시자가 180일 이내에 미화 100달러의 수입을 올려 수익금을 지급받을 자격이 되면 계정에 추가로 250달러의 크레딧을 적립해 드립니다.
  • 가입 후 180일 내에 1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지불을 받게 되는 웹게시자를 180일 동안 25명 추천하면 2,000달러의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보너스 지급은 연간 1회로 제한됩니다.


만약, 제 추천광고를 통해 가입하신 분들 중 25명이 180일 안에 100달러이상의 수입을 올린다면
저는 2,000달러의 보너스를 한방에 지급 받게 됩니다.
단, 연간 1회만 이지요...

애드센스로 수입을 얻으시는 분들은 컨텐츠 말고 추천가입에도 신경을 써 주시면
더욱 많은 수입이 보장 될 것입니다..^_^



한가지 팁이 있다면 제 추천광고는 특별한 스킨을 달아두었습니다..
좌측상단의 파란 추천광고와





포스팅하단의 은색 추천광고를 보시면 눈에 좀 많이 띱니다..^_^




이 두 스킨은 모두 구글 애드센스 추천버튼이며 클릭을 하면 애드센스가입페이지로 넘어가게됩니다.
스킨을 입히는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외에도 검색이라든가, 메타사이트에 애드센스관련글을 블로거들에게 많이 노출시키면
그만큼, 많은 추천가입자가 생기리라 믿어의심치 않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아직 시작하지 않으셨나요?




[지난 애드센스 관련글]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애드센스 수익금이 지급되었습니다. (구글수표지급)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애드센스수익금으로 산 카메라렌즈공개~(니콘80-200mm)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수표환전했습니다. ^__^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애드센스 2번째 수표도착~ (8월수입)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수표 환전했어요(67만원 벌었습니다)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수표 받았습니다. 헝그리망원렌즈 구입할 수 있어요~T.T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잠시 애드센스를 내렸습니다.(비활성화에 대한 두려움?)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애드센스 한달수입 438$다...점점 늘어나는 수입~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PIN도착~(2달 기달렸다...T.T)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수입 500$ 넘었다...그런데 다가오는 두려움은...?
[인터넷/블로그] - 구글한테 경고메일 받았다...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지난 6월 한달간 애드센스 수입공개~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가입방법 (쉽게 따라하기)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수입 저도 100$ 넘었네요...^^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애드센스가 가장 나의 휴식시간을 갉아먹는다~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하루 10$ 넘었다...T.T
[인터넷/애드센스&애드클릭스] - 구글 애드센스 수입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