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내가 LGT를 쓰는 이유~ (망내할인 짱~!!)



전 2000년도부터 지금까지 쭉 LG텔레콤을 써 오고 있습니다.
제가 LGT를 쓰는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바로 통화료가 쌉니다..ㅎㅎ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LGT는 잘 안터진다~ 요런 소문이 들리던데, 솔직히 제가 사는 수도권(수원)에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활동 영역에서 잘 터지고 더 싼값에 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이 제가 LGT를 쓰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한달에 한번씩 산악회 모임으로 높은산을 등산 할 때 느끼는 거지만,
산 꼭대기에서 터지는 통신사는 없더라구요...ㅎㅎ(산에 안 오르시는 분들은 터지는줄 아시더라는...ㅎㅎ)

얼마전 엘지텔레콤 요금제 중 새로나온 "망내 무료통화 요금제"...
정말 잘 나온 상품 같습니다. 꼭 제게 필요한 요금제입니다...^^
희안하게도 제 업무상 거래처, 직장 동료들이 50%이상이 LGT를 사용 중입니다.

그래서 지난 12월말에 "망내 무료통화 요금제" 로 변환을 했지요~
그리고 담달 청구서를 보니 기존 33,000원 정도 나오던 요금이 21,000원을 확 줄었더라구요~
아래에 설명이 있지만 같은 LGT끼리는 1200분이 공짜라는 사실~~^^



평소에 전화기를 오래 잡고 있는 성격도 아니지만
1만원 이상 줄였다는게 어딥니까? ^^ 1년이면 12만원가량~
이거.. 마누라한테 말해서 그 돈으로 카메라 업그레이드에 포함해야겠습니다.ㅎㅎ

헌데 궁금한 것이 타사에는 이런 망내할인 같은 요금할인 제도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관련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lgtelecom.com/jsp/lgt/enjoy/benefit/best01_1.jsp





그리구 LGT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오즈~!!! 



넘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