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투어

맛있는 카스레몬맥주 먹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이싱모델 구지성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예쁜 얼굴로 인사하니까 기분이 좋아지시죠? ㅎㅎ

레이싱모델 구지성양입니다. 앞으로도 포스팅 할 때 이쁜모델사진을 종종 넣을 생각입니다..^^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쉬는날은 왜이리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특별히 한 일도 없는데 후딱 지나갔네요...

저는 5월에 자격취득 할 것이 있어서 이번 주말부터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도저히 공부가 안되더군요. 그래서 어머님댁에 가서 3시간정도 공부하고 왔답니다.

앞으로 5월 중순까지는 열심히 공부를 해야하기 때문에 이웃블로그 분들에게는 자주 찾아뵙지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제 블로그에 덧글을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꼭 방문 하겠습니다..^^



지난주에 이마트에서 갔을때 맥주를 사러갔는데 처음보는 놈이 있길래 사와봤습니다.

카스레몬맥주라... 예전에 레몬소주는 픽쳐로 나발 불던 저이기에 괜시리 친근감이 가더군요..^^

6개 묶음을 사서 금요일 저녁에 토마토와 핫스윙을 안주로 먹어보았습니다.

간만에 집에서 먹는 맥주라 그런지 정말 맛있더군요.

레몬향도 약간 풍기는 것이 달콤하며 왠지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은 느낌이...^^
 



토마토와 핫스윙을 안주로...




레몬과즙 0.05%...ㅋㅋㅋ




나른한 주말밤 레몬맥주 함 드셔보세요~^^

아들래미가 입에 대더니 "맥주시러~" 하더군요.ㅎㅎ




덧) 기차니스트님 때문에 알게 되었네요..^^
     카스레몬맥주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동영상 넣어서 참여해 봅니다.ㅎㅎ




이벤트 주소
http://www.cass.co.kr/cassevent/080411/event0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