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복날입니다. (개조심)


 
(예전에 합성해 본 사진입니다..ㅎㅎ)


오늘이 말복이네요.  회사에서 1박2일 워크샵 겸 개고기 먹으로 갑니다.

하지만, 저는 개를 먹지 않는 관계로 삼계탕을 먹겠네요..ㅎㅎ

워크샵이 내일오전에 끝나면 월,화요일 개인휴가를 뺐답니다.

지난 휴가때 출장을 핑계로 뺐답니다..^^

월요일은 수영장 한번 갔다오고, 화요일은 둘째 돌잔치 사진촬영을 하네요...

수영장은 캐리비안베이를 가고 싶었지만 평일인 관계로 볼꺼리?가 별로 없을 듯 하여

지인께서 주신 공짜 수영장 입장권을 들고 가족과 함께 다녀올 생각입니다.

(수영빤스 삼각인데....음.... 또한, 뱃살은 어쩌지??)

수영장 포스팅은 고려해 보아야겠습니다..ㅋㅋ


뽀너스로 오전에 선배에게 받은 복날대비 견공 10계명 덧 붙입니다.

복날 잘 보내세요..ㅎㅎ



복날대비 견공 10계명


1.거리에서 방황하지 말 것.
2.낯선 사람이 주는 음식은 받아먹지 말 것.
3.이 기간에는 주인이라도 믿지 말 것.
4.절대 낮잠을 자지 말고, 주위의 동태를 항상 살필 것..


5.미인개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백구와 같이 예쁜 개가 나타났 을 때는 경계할 것.
6.기온이 30도 이상이 되면 산으로 튀어서
25도 이하로 내려간 후에 내려올 것.


7.잡히게 되면은 입에 거품을 물고 미친 척할 것..
8.사철탕집 10미터 이내 접근 금지.
9.성이 변씨인 견공은 인간의 표적이 될 수 있으므로
이상한 눈 빛으로 접근하면 될 것.
▲ 마지막으로...





10.잡혀가는 동료를 구하려고 접근하지 말 것...
잘못하면 개죽음 당함!(절대! 안면몰수할 것!)
뭘보니...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