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2 신리천 앞 "닥치고 곱창"에서 저녁식사~ 집 앞에 음식점들이 점점 많이 생겨서 넘 좋다..이번에는 새로 생긴 "닥치고 곱창"에 갔다왔다.가격도 싸고, 맛도 있고, 배도 부르다.울 와이프가 절대 양이 적은 사람이 아닌데 밥 하나 볶아먹고도 엄청 배 불러했다.다음에는 애들 데리고 와 봐야겠다~바로 옆에 포장횟집도 있고, 용가마 순대도 있다. 저 끝이 닥치고 곱창~우리가 먹은 메뉴는 곱창순대볶음 2인분~사이드 메뉴로 계란찜.. 새우튀김, 콘치즈 등이 나온다.하나만 볶았는데 배불러..
아이폰X를 분해 해보자~(아이폰10 기판까지 분리) 아이폰X를 분해 해 보았다.과연 어찌 생겼을까? 분해에 필요한 도구들~우선 유심커버를 빼고~LCD오프너로 흡입 쫙~~ (온라인에서 8천원이면 구입 가능함..중국산ㅋ)이거 왜 안 열려??아, 나사를 안 풀렀구나..ㅡ.ㅡ오프너 사용 전 나사를 풀러준다. ㅎ짜잔~ 내부는 요래 생겼음~이제 드라이버로 풀러야지~수 많은 콘넥터들.. 많기도 하다..다 풀러 재낌..카메라 모듈쪽~두개의 카메라.. 이제 메인 기판을 분리~짜잔..
아이폰10, 아이폰X 입수~ 개봉기.. 출시하자마자 입수한 아이폰X 개봉기를 이제서야 올려본다..여러모로 이쁘고 갖고 싶은 핸폰이네..안드로이드에 길들여져 있지만 정말 한번쯤 써보고 싶다.대충 사진 몇장 찍어서 올려본다~다음에는 아이폰X를 분해해서 내부를 살펴보겠음..http://yasu.tistory.com/2604  
울진 은어다리 풍경~(남대천 보행교) 울진대교에서 바다쪽으로 있는 남대천 보행교 은어다리에 잠깐 들려서 사진을 남겼다..원래 야경이나 일출이 아름다운 곳이라고 한다.시간상 아쉽지만.. 기록으로만~^^인증샷... ㅎㅎ2017. 10. 28 울진 은어다리..
울진 불영사의 가을~ 결혼 16주년 기념으로 백암, 울진쪽으로 여행을 다녀왔다.날씨도 좋았고 숙소를 회사 연수원으로 잡아서 공짜 &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다.불영사는 예전부터 한번 가보려고 했던 곳이었는데 와이프의 바램으로 다녀오게 되었다.2017. 10. 27.. 울진 불영사..
고음실력자 이구리님.. 초고음 하일라이트~ 유튜브에서 음악감상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이구리님..한마디로 가수 뺨치는 실력자네.. 왠만한 락가수도 따라가기 힘들 정도의 고음을 소화함..ㄷㄷㄷ아.. 나도 예전에 고음 잘됐었는데.. 성대가 늙었나? ㅜ.ㅜ블로그나 페이스북 주소~http://eaguri.com/https://www.facebook.com/eaguripage
거대한 동물들과 사람..(호주아티스트 Eben작품) 호주의 한 디지털 아티스트인 Eben은 자신이 포착한 자연의 이미지에서원근법과 스케일을 이용하여 흥미로운 작품을 완성하였다.나도 예전에 이런 합성 사진들을 만들었었는데..ㅎㅎ벌써 10년 전이네.. 자극 받아서 다시 만들어보고 싶다..^^
카페 나인블럭 야경~(9BLOCK 용인/기흥 공세동) 공세동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나인블럭..영업시간이 끝난 후에도 불을 켜두나보다..앞쪽에 큰 나무에 이쁜 조명을 해두었지만 화각이 나오지 않고 같이 담기엔 구도가 이쁘지 않다.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내부를 보니 규모가 상당히 큰 듯하다.여기저기 체인점도 있다. 웹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http://www.9block.co.kr/
코리아퍼블릭CC에서 바라본 메타폴리스~ 집구석에서 뒹굴다가 카메라 차에 실고 동탄 & 기흥 주변을 돌아다녔다.그러다가 메타폴리스가 눈에 띄어 삼각대를 펼쳐 담았음~거리가 상당히 먼 곳이었고.. 망원도 없었기에 70mm로 담았다.10배 수준 크롭하여 나온 결과물..ㅎㅎ2017. 10. 14 코리아퍼블릭CC 흡연실 앞..
단양 도담삼봉~어느 흐린날 동호회 사람들과 다녀온 단양여행~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힐링은 됐음! ^^배경이 안좋으면 셀카라도~2017. 10. 05 단양 도담삼봉
코스모스와 신부~               동호회 동생이 시집을 간다.. 정모날 웨딩 스냅사진 찍어줌~   2017. 09. 24 구리한강시민공원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만난 가족~   우연히 꼬마 모델을 발견하여 찍어주다가 가족사진까지 찍어드림~ 메일 주소를 알려드렸는데 연락을 안주시네~   2017. 09. 24 구리한강시민공원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