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공짜폰 LG-SH150개봉기~


지난주 와이프에게 우연히 SKT에서 전화가와서 핸드폰 공짜로 줄테니 통신사를 이동하라고 했답니다.

와이프는 핸드폰을 바꾼지 얼마되지않았지만, 마침 아버지의 전화기가 시대에 떨어지는 구닥다리라서 바꿔드리고 싶은마음에

요것 저것 물어보다가 DMB도 된다기에 구입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기계값은 공짜지만 SKT라서 가입비가 좀 쎄다는…


오늘 핸폰이 도착하여 제가 사진을 몇방 박았습니다. 헌데 알고보니 지상파DMB가 아닌 위성DMB(TU)더군요…ㅡ.ㅜ;

뭐… 이미 도착했고 포장 뜯은거 다시 주기도 그렇고… 내일 아버지에게 직접 보여드리면서 결정하시라고 해야겠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예상대로 1원으로 팔리구 있더군요.  ㅎㅎ


구성품입니다.


디자인은 쌈빡하네요. 4개의 버튼은 터치로 되어있답니다.


뒷뚜껑을 까면 유심카드 삽입구와 미니SD카드 삽입구가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입니다. LED가 있는걸보니 후레쉬가 지원되나봅니다.


특이하게도 옆면에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처음에 헤맸네요.


반대면에는 이어폰/충전 삽입구와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TU에는 19세 이상 성인방송도 있더군요. 물론 유료지만…


키패드 부분이 샤인에 적용되었던 메탈방식입니다. 그 밖에 많은 폰에 저런방식이 채택되었었지요..


글씨를 큼지막하게 설정해 두었습니다.


헉. 3D게임이 들어있네요.ㄷㄷㄷ  아버지 화이팅~!!


영상통화도 됩니다. 셀프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제 아르고와 크기비교~^^ 역시 아르고가 넙대대 합니다.


하지만 SH150가 훨씬 두껍답니다.


아버지가 TU를 원하신다면 해 드리겠지만, 지상파DMB가 안되는 것은 좀 아쉽네요.

차라리 와인폰 같은걸 사드릴껄…

여러분~ 공짜폰 전화에 혹 해서 충동구매 하지 마세요…

인터넷 찾아보면 충분히 맘에 드는 것 살 수 있답니다…ㅠ.ㅜ

(그래도 새거라 좋아하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