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LG외장하드 XPRESS XD1 320gb 개봉기~


지난주에 득템한 LG외장하드 XD1의 개봉기입니다. 사진은 받은날 바로 찍어두고 오늘에서야 개봉기를 올리네요.

컴터에 관한 지식이 별로 없어서 자세한 리뷰는 못 하고 그냥 대충 사진으로만 때웁니다.ㅋㅋ

저도 예전에는 노트북관련 업종에서 일한적이 있어서 컴터 좀 아는 축에 속했었는데 요즘은 통 뭐가뭔지 모르겠어요.ㅎㅎ

하여간 외장하드라 함은 자신의 컴터이외의 외부저장공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지요~

지금까지 500기가 대용량 하드로 사진데이터들을 차곡차곡 잘 모아두고 있었는데 최근에 RAW로 자주 찍다보니
 
사진용량만 200GB가 훌쩍 넘어버렸네요. 그렇게 하드용량의 압박을 느끼고 있을때 때마침 좋은 놈을 받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요놈의 용도는 2002년부터 찍어온 제 사진들을 담아두는 포토하드가 되겠습니다..^^

그러면 개봉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입니다. 고성능 휴대용 2.5인치 외장하드..어쩌구 저쩌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자마자 불쑥 나오는 외장하드케이스~ 비닐은 벗겨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채가 납니다. 색상이 레드와인인데 그날 너무 피곤한 나머지 걍 대충대충 찍었네요.^^ 윗쪽에 붉은끼가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급 가죽케이스와 연결케이블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고급스럽습니다. 옆면에는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장하드를 넣고 입 다문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훌러덩 벗겨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블이 3개가 들어있습니다.

1. 13cm 짧은 노트북용으로 적합한 UDB케이블.
2. 보조 전원공급을 위한 USB Y케이블.
3. DC보조 전원 케이블. 요놈은 데이터전송기능이 없으므로 단독으로 사용불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들을 다 담고 인증샷 한번 날렸습니다. 2002년부터 찍어온 사진과 동영상이 230GB...ㄷㄷㄷ
아무래도 Full HD의 작티동영상이 압박이 제일 큽니다. 동영상은 아무래도 따로 보관해야겠네요...

아래는 LG외장하드 XPRESS XD1의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도록 스크랩 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