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자동차이야기

YF소나타의 진짜 디자인은??


2009년에 출시 예정인 YF소나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출시되기 몇개월 전인 지금도 벌써부터 인터넷 공간에는 YF소나타관련 카페나 사이트들이 엄청 많이 생겼네요.
제 주위의 회사 동료도 타고 다니던 10년 넘은 아반떼를 정리하고 YF를 구입한다고 합니다.ㅎㅎ
대체 디자인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검색 해 보니 사진이 엄청 많네요.
하지만 사진마다 다 조금씩 다 틀리네요...ㅡ.ㅡ;
과연 진짜 디자인은 어떤 것인지...^^
 


아주 날렵하게 생겼네요. 기존 디자인에서 눈이 많이 올라갔군요..ㅋㅋ




이 사진은 왠지 제네시스삘이 납니다. 요즘 사진편집 기술이 발달해서 자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합성해보는
네티즌들도 참 많다라구요...




빨간색도 이쁘네요.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항상 검은색만 탑니다..^^



아래부터는 스파이샷입니다.











응? 이건 또 뭔지??





하여간...




나의 애마 NF는 이제 구형이 되어가는군요...
그래도 그릴 바꿔서 뭔가 멋져보이긴해요...^^  (번호판 좀 흰색으로 바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