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노출을 밝히는 사람들..


얼마전에 포스팅 하였던 "영화배우 성기노출 사진모음" 이라는 글로 인해 방문자 수가 많아지고 있네요.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노출"을 검색하시는 분들은 뭐하시는 분들일까요? ㅎㅎ

제 생각엔 지극히 정상적인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최근에 슬슬 bing에서 트래픽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MS에서 만든 검색엔진으로 알고 있는데 인터페이스가 구글이랑 많이

흡사하네요...^^ MSN아이디로 로그인도 됩니다. 

검색 잘 되나~ 하고 yasu를 쳐 봤더니 다른 엔진과 달리 제 블로그가 많이 뜨네요... bing 감사~^^



방금 뽑은 따뜻한 유입경로입니다.





하나를 클릭해서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되고 있었네요.

완벽한 낚시입니다. 하하하하...

가끔 이런 낚시로 방문자수를 늘리는 1人...





함 보실래요?  영화배우 성기노출 사진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