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파인드라이브 3D네비게이션 "Speed Style 3D 개봉기"

 

아틀란3D 네비게이션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 이제서야 개봉기를 올리네요. 너무 늦었습니다..ㅜ.ㅜ;;

오늘은 우선 간단하게 외형과 구성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7인치의 넓은 화면에 800X480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고휘도 LCD 눈부심 방지 터치 패널입니다.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4인치 네비게이션과 비교하면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뒷면에는 스피커와 거치대 연결부가 있습니다.

파란색 스티커로 된 부분과 스피커 옆 둥근 라인의 투명한 부분은 자신만의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LED색상과

작동 방식을 설정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험지역에서 시각적으로 경고하기 때문에 참 유용할 듯 합니다..^^

 

빨판형 거치대입니다. 2개의 조임 나사가 있으며 2단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외장형 DMB안테나입니다. (참고로 본체에 일체형 안테나도 있습니다.)

 

  

전원 시가잭과 AC아답터입니다. 가끔 컴퓨터를 마누라에게 뺏겼을 때 네비게이션을 가지고 와서 영화를 봐도 좋을 듯 합니다..^^

 

SD카드리더기입니다. 처음에 일반 저장용USB인줄 알았다는..^^

 

그리고 요놈은 뭘까요?

 

바로 리모콘입니다. 아주 앙증맞게 생겼지요? 내부에 자석이 들어있어 가볍게 잘 붙습니다.

 

SD카드 슬롯이 두개나 있습니다. 하나는 지도 전용으로, 하나는 영화나 음악용으로 사용하면 좋을듯합니다..^^

최대 32GB까지 지원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내장 NAND Flash는 256MB입니다.

 

반대편에는 노래방을 위한 MIC단자 및 이어폰, USB, 외부입력, 후방카메라를 연결하는 AV IN등이 있습니다.

지금 1년째 창고에 처박혀있는 후방카메라를 이제서야 달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ㅜ.ㅜ

 

전원을 켜 보았습니다..

 

미칠듯한 스피드를 자랑하는 듯 토끼 한마리가 무섭게 뛰어듭니다.

 

뮤직플레이어기능~ 이제는 CD들을 일이 거의 없을 듯 합니다..^^

 

으헉~ 노래방기능!!! 운전하면서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써 너무 원했던 기능입니다…ㅜ.ㅜ

 

2D, 프리미엄3D, 다이나믹3D등 원하는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보이는 모의주행~ 플라잉 뷰 기능입니다.

그냥 모의주행이 아닙니다. 교통정보 퀵서비스와 연동하여 주행경로와 그 주변 도로의 교통상황까지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주말에 파인드라이브 아틀란3D와 함께 드라이브 한번 해야겠네요!

그럼, 개봉기는 여기서 간단하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기능소개 및 실제 주행 등을 해 볼 예정입니다..^^



Speed아틀란3D카페주소
http://cafe.naver.com/atlan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