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현금300만원! Daum모바일웹 고객감사이벤트!

 

다음에서 “모바일 웹 고객감사 쿠폰이벤트” 를 실시하고 있네요~

우연히 OZ오즈로 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웹을 즐기시는 분들은 빨리 응모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웹주소는 http://m.daum.net 로 일반PC로 접속할 수도 있지만, 모바일웹이 아닌 분들은

이번 이벤트 참가 대상이 아니라는 점 숙지 해 주세요..^^

 

혹시라도 PC로 접속해서 이벤트배너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뜬 답니다..^^

 

 

저도 이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한가지는 퀴즈풀기이고, 한가지는 칭찬하기입니다.

날짜도 얼마 안 남았으니 서두르셔야 할 겁니다!!

이벤트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악쿠폰을 1000명에게 30일 무료체험권 + 40곡 다운로드를~

2. 현금 총300만원으로 100만원 1명, 50만원 2명, 20만원 5명에게 골고루 나눠주나 봅니다. 

 

“잇힝~ 제발…되라(현금)…!!”

 

 

퀴즈의 경우 문제가 너무 쉽네요.. 아무튼 응모완료~^^

 

칭찬하기도 자유롭게 100자이내로 모바일웹에 대해 좋은점을 칭찬 해 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위급했을 때 가장 유용했던 다음지도에 관한 내용을 간단히 적어서 저도 응모하였습니다.^^

 

응모완료~ 자, 그럼 1월 13일이 되기를 손꼽아 기다려보겠습니다.

지금 OZ오즈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어여 이벤트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새해부터 복 터져서 음악쿠폰과 현금 꼭 챙기셨으면 좋겠네요~

잘 되면 꼭 블로그 놀러와서 덧글 남겨주세요~ㅎㅎ



네이버 카페 ::: 오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