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트위터 대세에 따라 "OZ오즈 모바일 트위터"서비스도 출시~

 

LGT OZ오즈에서 트위터를 휴대폰에서 간편히 할 수 있도록 “OZ오즈 모바일 트위터” 서비스를 30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트위터(Twitter)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SNS로 블로그나 홈페이지와 같이 많은 글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간단 간단하게 생각날 때마다 짧은글을 모바일기기 또는 PC, 노트북을 통해 실시간 간편하게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거의 대세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죠. 연예인은 물론 유명한 정치인들까지 트위터를 시작하고 있으니까요..^^

오늘은 LGT OZ에서 서비스하는 트위터가 어떤 것인지 한번 알아보기 위해 직접 시연을 해 보겠습니다.


OZ오즈 첫 화면에 들어가게 되면 “마이 라이프” 제일 하단에 Twitter가 자리 잡고 있네요.
상단으로 올리고 싶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순서변경이 가능합니다.

 

바이오리듬과 순서를 변경하였습니다.^^

 

자동로그인에 체크를 하시면 추후부터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사진업로드 관련해서 입력을 하라고 해서 해 보았습니다.

 

자~ 오즈 라이프에서 제공하는 메뉴가 상단에 자리잡고 있네요. 멋진 저의 모습도 왼쪽 상단에 보입니다.ㅋㅋ

 

글쓰기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몇 자를 적어 보았습니다. 다 적었다면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이 잘 되었네요. 음... 트위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친구가 별로 없답니다.
글구.. yasu라는 아이디는 이미 다른 사람이 쓰고 있더라구요..ㅜ.ㅜ;

 

     
우측의 세모 버튼을 클릭하면 두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즐겨찾기 기능도 잘 됩니다.

 

헌데, 한가지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 등록입니다. 찾아보기를 아무리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ㅡ.ㅡ

 

그냥 이미지 등록 버튼을 클릭했더니 error가 뜨네요..

 

음.. 아무래도 서비스가 시작한지 2일 밖에 안 되어서 정상 안정화가 안 되었나 보군요.
연휴라서 아직 확인도 안되시겠죠? ㅎㅎ 조속한 조치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나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오즈 트위터~ 여러분들도 OZ오즈와 함께 트위터 한번 해 보시렵니까??

아..그리고 참고로 http://dabr.co.uk/   ← 이 사이트도 상당히 맘에 듭니다.
속도도 빠르고 트위터의 왠만한 기능 다 되네요..^^ (제 것 참고하세요 http://dabr.co.uk/user/yasraca )



* 며칠 전 햅틱온으로 http://twitpic.com/ 에서 사진과 글 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풀브라우징 설정 시만 됨)


태그
: 오즈, 트위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twitter, 짹짹, lgt, oz, 오즈로하는 트위터 (복사해가다가 딱 걸렸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