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트위터(Twitter)에 쏙 빠져버린...


요즘 며칠동안 트위터에 쏙 빠져 살고 있습니다. 주위에 사람들이 아이폰을 하도 지르다보니 저도 그 합류에 너무 끼어들고 싶네요.. 하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폰도 많이 쓸만하기에 힘겹게 참구 있답니다. 뭐... LGT의 OZ오즈로도 트위터는 가능하니까요~
며칠 트위터를 하다보니 이웃블로거도 만나고 카페 사람들도 만나게 되었답니다. 정말 트위터가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시간을 내어 간단하게 트위터의 참새 캐릭터 얼굴을 야수 캐릭터로 바꿔봤습니다.ㅎ

하지만 트위터도 아주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일상 업무 때는 PC로 트윗하는 것을 자제를 해야겠습니다.
업무는 안하고 직원들이 트위터만 한다면 나중에는 트위터 접속을 못하게 원천봉쇄 할 수도 있으니까요. (현재 주식, 싸이 안됨..)



위 사진은 강력한 트위터 클라이언트 PBTWEET+인데요,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허나, IE8보다는 구글크롬플러스과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적용예정입니다.) 적용 했는데 완전 짱 좋네요..^^


* 연예인, 기업인, 정치인들도 많이 하고 있네요. 쉽게 공인들과 대화도 할 수도 있어요..^^
* 저도 아직 초보라 배우면서 하고 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