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티스토리 3년 연속 우수블로거 선물공개~(베스트오브베스트선물)

티스토리 3년 연속 우수블로거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선물이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되신 분들은 우수블로거분들에게 드리는 기본혜택 + 별도의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여 조금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확인하게 되었네요.


모두 모아서 찍어보았습니다. 달력과 명함, 다이어리.. 그리고 두 가지가 더 있습니다. 바로 마우스와 마우스패드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깅하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달력이 작년에 비해 더욱 더 고급스러워졌네요. 모든사진이 무광에서 유광으로 바꼈습니다.

 

앙증맞은 포인트스티커까지 무려 2장이나 삽입되어 있네요. 기념일이나 일정메모하는데 참 유용할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에 새겨진 제 블로그 도메인 주소입니다. http://가 빠져서 약간 아쉽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다이어리지만 저는 제대로 잘 받았습니다.ㅎㅎ

 

  

명함 디자인이 살짝 바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주소가 있는 쪽 하단에 뭔가 많이 허전해 보이는데 아래와 같이 바꼈으면 참 좋겠네요.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내년부터는 자신의 블로그 로고를 넣어줬으면 좋겠어요..ㅋㅋ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Arc 마우스입니다. 지금 당장 바꿔서 쓰고 있는데 무선이라서 참 좋네요..^^ 이제 눕거나 멀리서, 마우스를 무릎에 올려놓고도 인터넷서핑이 가능해 졌습니다..ㅜ.ㅜb

 

  

요렇게 접어서 파우치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뒤집어보면 USB무선리시버가 있습니다. 컴퓨터에 꽂기만하면 바로 인식되네요.(Win7 사용)

 

 

손 안에 쏙 들어오고 정말 그립감 괜춘합니다..^^ 상세설명은 여길 참고하세요.

 

 

ELECOM Qualita 마우스 패드입니다. 소가죽 마우스패드라…  넘 럭셔리한데요? ㅋㅋ

 

뒷면은 요렇게 생겼네요.

 

이상으로 베오베 선물들을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지금껏 많은 선물들을 받아보았지만 실용성으로 따지면 이번 선물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운영진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주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