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새로워진 다음블로그! The Next가 정식오픈했네요!


 
눈뜨고 나면 세상이 변해 있군요. 다음 블로그가 새로 개편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도 다음의 블로그 서비스 중 하나이며 같은 회사인건 다 알고 계시죠? 그래서인지 네이버보다는 다음에 더 애착이 가네요. 예전부터 운영중인 카페만 아니었어도 확 넘어 오는건데..^^

오늘 우연히 다음 블로그에 들어갔다가 새로워진 블로그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너무 멋지게 변해버린 다음 블로그.. 현재 출시된 스킨들도 맘에 드는 것들이 참 많네요. 문득 티스토리의 첫 화면 꾸미기도 새로워진 다음 블로그와 연계되어 더 멋져질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옵니다.

 

 

정말 예쁜 스킨들이 많죠? 다 맘에 들어서 뭘 골라야할지 고민 되겠습니다.ㅎㅎ


사진 블로거를 위한 포토스킨도 눈에 많이 띱니다.^^



그리고 기존의 다음 블로그에서 새로 개편된 “더 넥스트”로 전환적용을 하시면 배경음악 1곡 이용권을 무료로 주고 있네요.

저도 하나 받아서 배경으로 깔아두었습니다.^^

 

 

 

새로워진 다음 블로그 “더 넥스트” 구경함 가보실렵니까?

http://blog.daum.net/_blog/blogTheNextPromotio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