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회사 춘계야유회 완료~(수원광교산)




회사에서 야유회 다녀왔습니다. 200명이 넘는 인원을 한번에 찍어보기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ㄷㄷ
야유회 장소는 수원 광교산이고 2시간 산행 후 식사하고 체육행사(족구)하고 마무리 했네요..
인원이 많아서 통제가 잘 안될줄 알았지만 모두들 잘 따라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광교산에는 아직도 예쁜 꽃들이 만발 해 있더군요~





이 나무 앞에서 많은 직원들을 찍어 주었네요.. 수 많은 사진을 정리하려면 또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요..ㅜ.ㅜ





봄과 초여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사진..^^  4계절이 아름다운 광교산~





항상 멀리서만 바라보던 관제탑을 처음으로 가까이서 찍어봤네요.
참고로 이 탑은 광교산 꼭대기에 있어서 수원 어디서도 잘 보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