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신민아, 그녀의 샴푸 [ 미쟝센 스타일그린 리프레쉬 두피샴푸 ]


아래글은 제가 출장간 사이 마누라님께서 올리신 리뷰글입니다..ㅡ.ㅡ

사실...샴푸는 그저 비누처럼 머리감을 때 사용하는 세정제라고만 생각했습니다.

매년 명절이나 회사 행사때 선물셋트 받으면 한 곳에 모아놓고 하나씩 꺼내쓰고 있지요.
여자들이야 집에 선물로 들어온 샴푸가 몇달 쓸 만큼 있더라도 본인한테 맞지 않으면
어느 제품이 어디가 좋은지부터 샴푸용기 뒤에 자잘한 글씨까지 읽을만큼 열성적이지만요..

미쟝센의 모델은 신민아네요. 전에 모델이었던 조인성CF도 인상이 강했었죠..
하지원과의 CF는 드라마틱했구요. 지금은 나라를 지키느라 바쁘겠네요. ^^
신민아하면 전 커피가 먼저 떠오르던데 제가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가봅니다.




언젠가 TV에서 포토샵으로 몸매를 보정하지 않아도 이쁜 연예인이 신민아라고 하더군요.
몸매에 이어 이제는 헤어까지 점령할 것 같네요..
요즘 신민아가 떠오르는 트렌드아이콘인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만봐도 이뿌네요.

암튼 샴푸리뷰를 쓰기 위해서는 직접 체험을 해봐야 제품이 어떤지를 알겠지요..

우선 삼푸 뒤에 나와있는 사용법대로 500원 동전크기만큼을 손에 덜어 두피를 가볍게 마사지
합니다. 그린 용기에 있어서 색갈도 그럴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냥 무색입니다.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은 A회사의 K제품인데 그것보다는 거품이 많이 일지는 않았습니다.

거품이 많이 생기는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 다음 물로 깨끗이 헹구었는데 뭐랄까...머리카락의 기름이 쫙 빠지는 느낌? 그런 느낌입니다.
그래서 린스가 필요한 제품인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드라이를 하면서 놀랐습니다.
헹굴때는 머리카락이 뻣뻣했었는데 드라이할 때는 손으로 머리를 빗어도 막힘없을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그래서 [리프레쉬]란 말이 들어간 것 같네요..



스타일그린이란 이름에 맞게 용기도 그린입니다.
대나무와 생강과 어우러진 느낌이 청량한 것 같습니다.

미쟝센 스타일그린엔 어떤 성분이 들어있을까요?

100% 식물에서 추출한 그린마일드 힐링 컴플렉스가 
정화 - 진정 - 수분강화로 두피와 모발을 집중케어


 연꽃

1단계 아프리칸 로투스 : 모발과 두피에 축척된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맑게 정화

 생강

2단계 진저 : 가려움, 트러블의 원인을 제거하여 두피를 진정시키고 방어력 강화

 대나무

3단계 대나무 :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하게 하여 수분력을 향상

*민감해진 두피(붉어짐, 트러블, 피지과다 등)의 자극을 줄이고 동시에 가려움을 완화하여
  청결하고 산뜻한 두피를 유지해 줍니다.

7시간 - 샴푸 후 시간이 지날수록 답답해지는 두피가 최대 7시간동안 가볍고 산뜻함이
                  유지되는 효과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일반샴푸대비 피지분비량 30% 감소 효과)
100% - 100%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100% 식물에서 추출한 그린마일드힐링 콤플렉스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4無 -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4가지 유해물질(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인공색소)을
                   무첨가하여 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결과 미쟝센 스타일그린 리프레쉬 두피 샴푸는 저처럼 피지과다형 헤어에 탁월한 것 같습니다.
스타일그린은 피지를 잡아주면서 모발의 수분력을 높여서 샴푸 후에도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네요.
전 머리숱이 많은 편이고,  짧은 머리라 괜찮지만 머리숱이 많고 모발도 긴 분이시라면 스타일그린 린스도
같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