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글만 써도 그냥 돈이 들어오는 올포스트 추천릴레이~




지금까지 수 많은 블로그 수익모델이 있었지만 아직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구글 애드센스인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클릭당 수입을 받는 CPC방식이며 수입수준도 다른 수입모델에 비해 꽤 짭잘하지요. 그래서 아직 때어내지 못하고 포스팅 상단에 두고 있습니다.ㅋㅋ

지난 5월 중순, 올포스트(OLPOST)가 오픈을 하고 한달이 지났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초기에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게 해주셔서 관심을 가지고 계속 포스팅을 송고중인데 올포스트의 수입도 만만치 않게 짭잘하네요. 칼럼리스트라고 해서 특별히 올포스트를 위한 포스팅은 없고 현재까지 제 방식대로만 글이나 사진을 포함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올포스트의 컨셉은 일반메타사이트와는 다른 것 같습니다. 글을 잘 써서 추천을 받는 방식이 아닌 서로 간의 토그로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는 것이 더 큰 목적으로 보입니다. 한달이 조금 지난 현재의 올포스트 수입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많게는 2,700원 적게는 33원짜리 수입도 있네요. 위 화면에는 보이지 않지만 올포스트 첫화면에 걸렸던 날은 5,000원이 훌쩍 넘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같이 회사도 바쁘고, 리뷰도 잠시 접고, 블로그하는 시간이 줄어서 보다 심도 있는 포스팅을 못하고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입이 이 정도라면 상당히 관심이 갑니다.

사실 블로그하면서 꽁돈 생기는 것이 얼마나 기분 좋은 일입니까? ^^ 
개인적으로 느낀건데 트위터를 하시는 분이라면 같이 병행해서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그럼, 저도 올포스트 추천릴레이를 하겠습니다. 추천릴레이 다 끝나가는 시점에 해서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 예의상 저도 해야할 것 같아서..ㅎㅎ 절대 상품타기 위해서는 아닙니다. 수 많은 칼럼니스트분들의 심도있는 릴레이 글을 봐서 걱정도 안합니다.ㅋㅋ
 
저는 추천 칼럼니스트로 "쭌스님"을 모십니다.

http://azeizle.tistory.com/

저도 예전부터 가끔 리뷰를 하였지만 리뷰때문에 직접 만나게 되었고 나이도 같아서 둘이 있을때는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입니다. 얼리아답터로써 많은 사람들을 대신해 신제품을 써 보고 아주 자세히 알려주는 좋은 리뷰를 꾸준히 진행해 주시더라구요. 올포스트에도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기에 꼭 필요한 칼럼니스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꼭 추천이 아니라도 위 페이지 상단에 "칼럼니스트 신청하기"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올포스트의 발전을 기원하며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