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컴퓨터이야기

각각의 포스팅 조회수 알아보는 플러그인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이 지나고 나서야 테터툴즈의
플러그인을 알게되었다.
참 유용한 기능이 많은 것 같다..
오늘도 간만에 테터툴즈 홈에서 새로나온 스킨이나,
플러그인을 살피는 중 한가지를 발견하였다.
포스팅 하나만의 조회수를 알수 있는 플러그인이다.

당장 깔아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쏘스인데 스킨편집에서 skin.html 속에 삽입하면 된다.
난 위 그림과 같이 댓글 옆에 달았다. 글씨도 영어로 바꿔서...ㅎㅎ
하지만, 예전 조회수는 나오지않고 쏘스 복사 후 부터 카운팅이 된다.

또한, 조회수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어,
조금 더 상세히 볼 수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러그인 쏘스 및 사용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주소로...가세요...

http://www.tattertools.com/ko/bbs/view.php?id=plugin&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81